시간이 지날수록 차오르는 볼륨, 스컬트라 효과

나이보다 젊어보이는 외모도 능력의 일부분이 된 요즘, 피부 속 콜라겐 재생을 촉진시켜 보다 근본적으로 탄력재생과 볼륨효과를 노리는 스컬트라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스컬트라는 지방이식과 같은 효과가 있으면서 지방흡입과 이식의 과정 없이 일상으로 바로 복귀가 가능해 더욱 인기를 얻고 있는 시술이랍니다.

스컬트라

스컬트라는 이마, 관자놀이, 앞광대, 뺨, 턱선, 팔자주름 외에도 손 주름, 눈물고랑 등 여러 부위에 시술 가능하며 효과는 2년정도로 필러보다 유지기간이 깁니다. 충분한 효과를 얻기 위해서는 4~6주 간격으로 평균 약 2~3회 시술이 가장 좋으며 볼륨이 차오르는 것은 시술 후  6주 후부터 나타납니다. 시술 직후는 약물때문에 볼륨감이 있으며 약물이 흡수된 후 볼륨감은 없어진 듯 하지만 시간이 갈수록 서서히 차오르는 자연스러운 볼륨감을 보실 수 있습니다.

 

 스컬트라의 주 구성 성분인 PLLA(스컬트라3Poly-L-Lactic Acid)는 식물에서 얻은 AHA(알파하이드록시산) 계열의 합성 폴리머로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고 동시에 수분, 이산화탄소, 당          으로 분해돼 몸에 남지 않아 안전성이 높습니다. 스컬트라는 2005년 이후 전 세계에서 1백20만 건 이상 시술됐고, 2009년에는 미국 식품의약국(FDA)에서 미용 용도로 사용          승인을 취득했습니다. 인체에 안전하며 어떤 장기적이고 심각한 합병증 사례도 보고된 적이 없는 안전한 성분입니다.

 

스컬트라의 시술시간은 30분 안팎으로 시술 후 붓기나 멍도 적고 일상생활에 거의 지장을 주지 않습니다. 시술 후 멍, 홍반 등이 발생하더라도 대부분 2~6일 이내 사라지며, 스컬트라의 고른 분포를 위해 시술된 부위를  부드럽게 마사지 해 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스컬트라 동안주사 시술방법은 비교적 간단하지만 다양한 부위에 적용되는 만큼 의료진의 경험과 노하우를 필요로 하는 시술입니다. 본인의 페이스라인과 라이프스타일, 선호도를 포함해 전문의의 경험과 노하우에 따라 얼굴 부위별로 최적의 효과를 낼 수 있으므로 경험이 풍부한 전문의에게 시술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